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공인모가 2021 시험 연간 커리큘럼을 공개하여 화제이다. 동시에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합격 장학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인모의 2021 연간 커리큘럼은 올해 11월 기초이론부터 시작하여 기본이론, 고급이론, 핵심요약과정, 문제풀이, 모의고사, 시험에 꼭 나오는 테마 100선으로 마무리 된다. 각 과정별로 필요한 교재 및 동시 진행되는 특강들도 나열되어 있어 공인중개사 독학을 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러한 연간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공인모는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장학금 프로모션인 ‘싸다구 합격 패키지’를 실시한다.

 

‘싸다구 합격 패키지’는 동차/1차/2차로 이루어져 있으며, 동차 패키지에 장학금이 포함되어 있다. 총 평균 85점을 받은 동차합격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지급되며, 이 중 1등 1명에게는 패키지 금액 대비 1000%에 해당하는 300만원 장학금이 주어진다.

 

장학금 외 혜택으로는 선착순 구매자 500명에게 2020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핵심요약집을 증정한다. 또한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구매 시 패키지 금액 대비 최대 5% 마일리지를 즉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공인중개사 합격률과 각종 환급반의 불편한 진실을 다룬 100% 당첨 이벤트에 응모 시 최대 10,000P까지 추가 적립 가능하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추후 공인중개사 교재 혹은 특강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동안 꼭 필요한 교재로만 구성되어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한 본 패키지의 상세 내용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최신 수험 정보를 발 빠르게 게시하고 있으며, 공인중개사 전망/수입/연봉과 같은 내용도 게재하고 있다. 2020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표 인증시 100% 당첨 이벤트 등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