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아워슬립     ©
▲ 사진제공= 아워슬립     ©

 

코로나19 장기화로 곤혹을 치른 신혼부부들을 위해 슬립 케어 브랜드 ‘아워슬립’에서 ‘신혼부부 침구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아워슬립’의 기능성 침구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한다.

 

천국에 온 듯 포근한 느낌을 주어 ‘천국이불’이란 애칭을 갖고 있는 ‘호텔 클래식 헤븐리 듀벳’은 동물 학대 논란의 구스 충전재 대신 기능성 보온 소재의  ‘3M 신슐레이트 페더리스’를 충전재를 사용했다. ‘3M 신슐레이트 페더리스’는 세계적인 기업 3M의 기술력으로 생산된 충전재로 구스와 비교 시 동일 무게 대비 약 1.5배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으며, 3세 미만의 유아 및 소아에게도 알레르기를 일으키지 않는 오코텍스 인증을 취득한 안전한 충전재이다. 또한, 머리카락 굵기 1/100 이하의 가는 실로 제직된 마이크로화이버 원단으로 진드기, 알레르기, 먼지로부터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신체에 적당한 압력을 주어 불면증 해소에 도움을 주는 ‘그래비티 딥슬립 듀벳’은 체중의 10% 정도의 무게에 고른 중력 분산 기술을 적용했다. 깨질까봐 불안한 유리구슬 대신 국내 유일하게 아이들 장난감에도 사용되는 PP구슬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5중 레이어와 폴리 압축 솜이 PP구슬 알갱이를 잡아주어 중력이불 특유의 소음 없이 편안한 잠자리를 가질 수 있다. 

 

경추 베개와 일반 베개를 합친 2중 구조의 ‘호텔 클래식 헤븐리 코어필로우’는 경추 C-커브 라인과 수면 중 뒤척임을 고려한 경추 지지 폼으로 편안한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진드기, 알레르기, 먼지로부터 안전한 세미 마이크로화이버 원단으로 이루어졌으며, 각종 유해 물질, 라돈까지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국가기관에서 인증받은 제품이다.

 

아워슬립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결혼식과 신혼여행 연기, 각종 예약취소 등으로 걱정이 많았을 예비 신랑신부 및 신혼부부를 위해 기능성 침구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워슬립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