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플레이그라운드는 1020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한 패션을 제공하는 업체로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젊은 층 사이에서 두터운 대중적인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으며 홍대 4호점을 포함해 현재 전국 14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 업체에서 다가오는 11월 1111 특가를 진행한다고 하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는 상황이다.

 

특히 이벤트 전 주목할만한 것이 있는데 며칠 전 오픈전부터 대중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던 스타필드 엠플레이그라운드 안성점이 추가로 매장을 열었으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실하게 다져가고 있어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는 상황이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11월 빼빼로 데이를 겨냥해 엠플레이 그라운드에서는 맨투맨 전 상품을 11,110원으로 균일가 행사를 진행할 예정에 있으며, '무지 맨투맨' 1+1, '기획민자 R 니트' 1+1을 15,9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다.

 

특히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간단한 맨투맨을 자주 입는 젊은 층이 많은데, 이러한 계절을 준비하기 위해 엠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다수의 신상품을 소개하고 있으며 성원에 힘입어 코로나 여파에도 불구하고 1020 젊은 세대가 오프라인 매장을 꾸준하게 방문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젊은 도시의 중심이라고 불릴 수 있는 홍대점의 경우 4호점까지 운영중이며 이는 최신 유행에 민감한 1020 세대를 굳건하게 유지하고 있고 꾸준한 수요를 발생하고 있다.

 

다가오는 11월에 진행될 이벤트 역시 젊은 층의 관심이 많이 주어지고 있으며 이벤트를 시행하기도 전에 각종 문의 상담이 폭주하고 있다. 이러한 인기와 성원에 힘입어 엠플레이그라운드는 오프라인 매장뿐만이 아닌 온라인 스토어 운영 계획을 공식적으로 밝혔으며 매장에서만 볼 수 있었던 상품들이 오픈될 전망이라고 한다. 온라인 스토어의 운영 역시 11월 이벤트에 대중들에게 많은 영향을 끼칠 것으로 전망 하고있다.

 

엠플레이그라운드 관계자는 퀄리티 높은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해 업체를 사랑해주는 소비자분들에게 보답하는 취지로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다고 밝혔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이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식을 얻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