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적령기 미혼남녀라면 자연스레 결혼정보회사 상담이나 가입을 고민하게 되는데, 그 중 상류층, 소위 사회지도층에 해당하는 명문가 및 재력가 자제들은의외로 만남의 폭이 좁고 이성과 교제하는 일이 쉽지 않다.

 

이에 국내 대표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연’에서는 자신의 짝을 찾는 미혼남녀의 만남부터 결혼까지 모든 과정을 도와주고 있으며, 결혼정보 관련 각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는 전문가들이 성혼을 추진한다.

 

강남 ‘노블레스연’은 명문 재력가, 사회 지도층 등 상위 10% 이상 상류층에 포함되는 VIP 노블레스회원을 다수 확보하고 있는 상류층 전문결혼정보회사다. 상류층의 성혼 및 재혼을 위해 전문 커플 매니저들이 맞춤 컨설팅 및 매칭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실제 회원 구성을 살펴보면 전통의 명문가는 물론대기업 재력가 자제들도 다수 포함되어 있으며, 전문직 종사자(변호사, 의사, 판사, 검사 등)을 비롯해서 행시 및 외무고시출신 고위직 공무원, 벤처기업 CEO까지 다양하다. 여성회원의 경우 공무원, 교사, 승무원 등 전문직 및 상류층 자제 위주로 인프라가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곳의 성혼 매칭 서비스는 종사하는 직종이나 기독교 등 가지고 있는 종교가 무엇인지를 파악해 서로 부합하는 이성끼리 만남을 주선한다.

 

‘노블레스연’ 소속 전문 커플매니저는 “상류층 회원의 커플 매칭은 심도 깊은 맞춤 컨설팅이 이뤄져야만 성혼율을 높일 수 있다”면서 “회원 개인의 성향과 배경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만남을 주선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연’은 압구정로데오역6번 출구 인근에 위차하고 있으며, 자세한 결혼정보회사 후기 및 회원 가입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