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강의 전문교육기업 에듀피디(김천엽 대표)가 2021년 9급공무원 합격을 목표로 시험준비를 시작하는 공시생을 위한 전 과목 ‘합격패키지’와 함께 필기 시험 합격시 강좌비 전액을 되돌려주는 ‘특가+0원 합격’ 환급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특가+0원 합격’ 환급반 프로그램은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최저가 수강료 할인 혜택과 함께 수강 신청 후 2021년 필기 시험에 합격만 해도 강좌비 전액(제세공과금 및 교재비 제외)을 환급해 주는 현금성 리워드 이벤트다.

 

에듀피디에서 선보이는 ‘특가+0원 합격’ 환급반 프로그램이 적용되는 9급공무원 공채 정규과정으로는 ▲일반행정직, ▲교육행정직, ▲검찰직, ▲출입국관리직, ▲계리직 등이 있다.

 

에듀피디는 9급공무원 직렬별 ‘합격패키지’ 수강생 전원에게는 공통과목의 기초 학습 역량을 길러주는 기초국어, 기초영어문법, 기초영어(입문편), 기초영어독해, 기초한국사 특강 등을 추가비용 없이 무상 지원한다.

 

이로써 처음 시작하는 초보 공시생 및 과목별 점수 향상이 더딘 수험생들에게 올바른 공부 방향을 제시해 주고 학습 효율성을 높여주는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루트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직렬별 강좌 구성을 보면, 9급공무원 공채 필수 5과목 ‘기본이론+문제풀이+기출문제특강’의 학습 단계별 체계적 접근이 가능한 정규 과정으로 구성돼 기본개념 및 주요이론 정리, 단원별 문제, 기출문제 풀이 연습을 통해 실전 문제해결능력을 향상시키고 개인별 취약점을 보완해줌으로써 오답률을 줄일 수 있도록 돕는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는 “2022년부터 9급 공채 모든 행정직군 시험 선택과목에서 사회, 과학, 수학 등 고교과목이 제외되고 직렬별 전문과목이 필수화되기에 이를 감안하여 내년 시험부터 일반행정직 9급은 ‘행정법총론, 행정학개론’, 검찰직 9급은 ‘형법, 형사소송법’을 선택과목으로 준비한다면 공무원 입직 후 업무 수행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에듀피디는 9급공무원 시험과목 개편에 발맞추어 직렬별 필수 5과목 대비과정을 신설하였고 이와 함께 2021년 합격을 목표로 공시생들의 학습 동기 부여를 위한 ‘특가+0원 합격’ 환급반 프로그램을 함께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2021년 9급공무원 시험 대비 ‘특가+0원 합격’ 환급반의 상세 혜택과 직렬별 전 과목 ‘합격패키지’ 강좌별 무료샘플 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수강혜택 문의 및 시험일정 등 수험정보에 관한 문의사항은 에듀피디 카톡상담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