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조기유학 전문 더유학은 10월 31일(토) 오후 2시 캐나다 골든힐기숙사학교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더유학의 조기유학 전문박람회인 세계조기유학박람회와 함께 진행되며, 입학설명회와 1:1 무료상담이 동시에 진행된다.

 

골든힐교육청은 캐나다 서부 대표 도시 중 한 곳인 캘거리에서 1시간 정도 떨어진 위치에 있는 공립교육청으로 스트라스모어, 드럼헬러, 쓰리힐즈 3개의 지역을 관할하고 있다. 캐나다 내에서 유일하게 공립교육청이 관리하는 기숙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제학생 전용 기숙사로 사용되고 있다.

 

공립교육청에서 직접 관리하는 기숙사이다 보니 신뢰할 수 있고, 한국인 사감 선생님이 24시간 상주하고 있어 해외유학이 처음인 학생들이 학업과 생활에 보다 수월하게 적응할 수 있다.

 

캐나다공립학교는 현지 학생들과 함께 수업을 받기 때문에 비교적 짧은 기간에 영어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골든힐 교육청 내의 학교들은 캐나다 학생 비율이 95%가 넘기 때문에 영어몰입 환경에서 학업을 시작할 수 있다.

 

중학생 또는 고등학생의 경우 다소 영어실력이 부족하더라도 학교에서는 국제학생에 대한 경험이 풍부한 선생님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기숙사에서는 한국인 사감선생님의 지도를 통해 학업을 해 나가는데 큰 어려움이 없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2021년 2월과 9월 학기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대상이며, 지원 가능한 학년은 캐나다 7-11학년 (한국 중1~고1) 이다. 설명회 참석을 위해서는 사전신청을 해야하며, 세계조기유학박람회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