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알지오 평생교육원     ©
▲ 사진제공= 알지오 평생교육원     ©

 

 

원격교육기관  IT전문교육 전문 브랜드인 ‘알지오 평생교육원’  자격증 시험에  필요한 강의만을 담아서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상 자격증은 전산회계1전산회계2컴퓨터활용능력 1컴퓨터활용능력 2워드프로세서 1, GTQ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인디자인), ITQ (아래한글엑셀파워포인트자격증들이다 자격증마다 필기와 실기과정 그리고 기출문제풀이를 제공하여 빠르고 효율적으로 자신의 실력을 높일  있으며 결과 한번에 합격이 가능하다.

 

전산회계 1급과 전산회계 2 시험은 회계원리와 원가회계세무회계를 배우고기업체의 회계실무자로서 전산 세무회계 프로그램을 활용한 세무 회계 기본업무를 처리할  있는지 확인한다컴활 1급과 컴활2 필기 실기는 사무자동화의 필수 프로그램인 스프레드시트데이터베이스 활용능력을 평가하고워드 1 필기 실기는 워드프로세서에 관한 숙련기능을 가지고 관련 업무를 수행할  있는 능력이 되는지 검증하는 자격증이다. GTQ 컴퓨터그래픽 디자인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으로 GTQ, GTQi (일러스트), GTQid (인디자인으로 구성되어져 있으며, ITQ OA자격 시험으로 ITQ 아래한글, ITQ 파워포인트, ITQ 엑셀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알지오의 2020년도 자격증 시험 합격을 위한 가장 중요한 부분인 합격의 노하우는  자격증 학과마다 제공하고 있는 샘플 강좌와 강의목록들을 확인하면   있다.

 

알지오에서 자격증을 취득한 수강생들은 인강이기 때문에 각자 개인의 진도에 맞춰 진행할  있고 마음껏 반복 학습을   있는 점이 좋았으며알지오 덕분에 원하는 자격증을 한번에 합격할  있었다고 전했다.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수강료의 일부를 기부하고 있어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교육과정  인터넷 동영상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