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더나은세상’은 ‘다나가퇴치기’를 3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최근 보일러나 난방기구를 가동하는 가정집이 늘어나면서 벌레의 출몰도 생겨나고 있는 추세다. 집에 서식하는 벌레로는 돈벌레, 개미, 좀벌레 등이 있다. 이를 잡기 위해 쌀벌레 없애는법, 돈벌레 잡는법 등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과거에는 돈벌레, 먼지다듬이 등을 없애기 위해 바퀴벌레 살충제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이제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벌레퇴치기 등의 집 벌레 퇴치 제품이 많아지면서 사람들의 고민을 덜고 있다.

 

이에 다나가퇴치기는 슬림한 사이즈로 구성된 제품으로 집, 매장, 사무실 등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80cm~90cm로 형성된 다이아메타 전자기장과 22kHz~65kHz 영역대의 4가지 패턴의 초음파로 구성돼 아이 혹은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경우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다나가퇴치기는 전자파 적합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좀벌레퇴치, 쥐 퇴치법, 먼지다듬이 퇴치 제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콘센트에 꽂아 두기만 해도 사용이 가능하며 어린이뿐만 아니라 임산부, 노약자 등이 사용하기에도 알맞다.

 
 

브랜드 관계자는 “따뜻한 실내 환경에서 갑작스러운 벌레 출몰로 인해 쥐 퇴치법, 먼지다듬이 퇴치, 개미 없애는법 등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다나가퇴치기는 슬림한 사이즈로 형성되어 보관과 사용이 간편한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사용자에 알맞게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제품 구입 시 벌레박멸 패키지 벌레약 ‘몬스터겔’과 ‘킨트켈’을 주고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쇼핑 ‘더나은세상’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