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제플래닛은 ‘인생백배’ 라는 여행 전문 인플루언서 플랫폼을 통해 새롭게 도약하고자 한다. 

 

인생백배는 ‘인생을 백배로 즐겁게’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으며, 궁극적인 목표는 여행과 문화가 우리에게 주는 가치와 행복을 세상에 전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인생백배’가 타 인플루언서 플랫폼과 차별화되는 점은 바로 전문적이라는 것이다.

 

인생백배는 국내 여행 테마의 인플루언서 플랫폼으로써, 차별화된 전문적인 콘텐츠를 기대할 수 있다. 여행 테마 내 카테고리는 숙박, 맛집, 문화, 기타로 나뉘어져 관리된다.  

 

여행 전문 인플루언서들이 인생백배를 통해 캠페인을 신청하게 되고, 다양한 분야로 운영되는 인플루언서 플랫폼보다 타겟이 명확하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인 결과로 도출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인생백배는 캠페인 등급과 인플루언서 등급관리를 통해 자체적인 필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캠페인 등급으로는 이코노미 클래스, 비즈니스 클래스, 퍼스트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캠페인을 등록할 때 위 클래스들 중 선택하여 등록이 가능하다. 

 

클래스에 따라 신청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 등급(인백이, 실버, 골드, 다이아)이 제한되며, 신청이 제한되는만큼 캠페인 클래스별로 인플루언서가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상이하다고 한다.

 

인생백배 담당자는 “인생백배라는 여행 전문 인플루언서 플랫폼을 통해 인플루언서, 브랜드, 소비자가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문화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인생백배 홈페이지는 2020년 10월 27일에 오픈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