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진자가 사흘째 두자리유지 되고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 되며 코로나19 사태로 집에만 머무르던 많은 사람들은 여행을 떠나고 회식, 모임을 하는 등의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고있다.  하지만 정부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1단계 완화는 위험이 줄었다는 의미가 아니라고 말했다.

 

이렇듯 사회적거리두기 1단계 완화는 코로나19 사태의 인식도 함께 낮아지고 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다. 다시 집단감염 등의 위험으로부터 벗어나고 예방하기 위해서는 마스크의 착용이 더욱 중요하다는 뜻이다.

 

여전히 실내외에서의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는 행동들은 조심하여야 하며 그런곳에서 마스크는 필수로 착용하여야하며 미착용시 과태료를 부과하는 정책이 시행되고 있다.

 

이에 국민들은 일상적으로 착용해야하는 마스크를 최대한 믿음가며 금액적으로 부담이 덜 가는 방향으로 찾고있으며 에코페어 네퓨어 마스크에 주목을 하고있다.

 

에코페어는 KF-94 4중구조필터로 이루어져 있으며 코로나19는 물론 환절기와 함께 찾아오는 황사, 미세먼지로 부터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를 받으며 더욱 믿음이 가며 특허받은 끈조절 기능은 장시간 착용에도 귀의 통증을 느끼지 않는다는 점에서 기존 마스크들로 부터는 찾아볼 수 없는 장점이다.

 

호흡이 편리한 입체구조는 외부활동, 가벼운 운동시에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게 해주며 동시에 뛰어난 밀착력도 에코페어 네퓨어의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무엇보다 대량구매로 더욱 저렴한 금액대에 마스크를 구비해둘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는 이유로 보여진다.

 

에코페어 네퓨어 KF-94마스크의 자세한 내용은 에코페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