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온MRO 쇼핑몰이 10 15일부터 겨울용품 기획전을 열고 있다.

 

기상청 날씨누리 지상 관측자료에 따르면 101일부터 6일까지 서울기준 평균 기온은 17도로, 지난해 동기간 평균 기온이 21.1도에 비해 4.1도가량 떨어졌다. 기상청은 1014일부터 최저기온이 10도 이하로 내려가는 등 급격히 기온이 내려갈 것으로 예측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겨울용품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여 보일러 비용 부담을 덜어줄 난방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기업 전용 온라인 쇼핑몰 비츠온MRO가 쌀쌀해진 날씨를 반영하여 15일부터 가정용부터 공업용까지 따뜻한 겨울을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겨울용품 준비했다.

 

또한 제주도까지 매일 배송이 가능한 전국 최첨단 물류시스템을 갖춘 비츠온MRO는 다양한 겨울용품 재고를 충분히 확보해 놓아 빠른 배송 준비 계획은 모두 마친 상태이다.

 

비츠온MRO 관계자는 단 하나만 구매해도 당일 무료배송을 실시하는 비츠온MRO는 고객 편의와 서비스, 합리적인 판매가로 이미 많은 기업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벽걸이 스탠드 겸용으로 협소한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한 컨백터부터 전도 안전장치 탑재로 안전하고 따뜻한 오방난로, 저전력 고효율 복사열 난방방식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가능한 공업용 히터까지 다양한 겨울용품들을 비츠온MRO 기업전용쇼핑몰에서 착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비츠온MRO 32년 전통의 ㈜일신 비츠온이 운영하는 자사 쇼핑몰로 사업자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 하며, 10만여개의 다양한 상품 구색과 기업소모성자재(MRO)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중이다.

 

아울러 LED조명 대표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비츠온 조명은 지난달 소비자만족도 1위를 2년연속 수상을 하는 쾌거를 이루었으며, 에너지효율 1등급 램프와 주택조명, 인테리어 조명, 산업조명 등 폭넓고 다양한 조명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