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_에이플랩
 사진제공_에이플랩

깔끔하고 매끈한 발은 아름다운 발의 기본이 된다. 특히 가을, 겨울 건조해지면서 매끈했던 발에도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 보기 흉한 경우가 생기게 된다. 

 

특히 여성의 경우 발각질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보기 흉하기도 하고, 스타킹에 각질부분이 걸려 올이 나가는 등 불편한 점도 많다. 더욱이 각질을 제대로 제거 하지 않으면 위생상의 문제도 발생하기에 건조한 계절 특히 발 관리에는 신경을 써야한다. 

 

이에 에이플랩은 발각질제거기 풋풋글라스 9,9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에이플랩의 풋풋 글라스는 기존 발각질제품과 달리 물 없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매끈한 풋 유리로 제작돼 있어 휴대도 편하고 안전하다. 풋풋 글라스를 이용해 물기 없는 발의 각질이 생성된 부분에 글라스의 오돌톨한 부분으로 문질러 준다. 충분히 각질이 제거가 될 때까지 문질러주고 물로 헹궈준 뒤 로션으로 마무리 하면 끝이다. 

 

풋풋 글라스는 나노패턴기술로 피부를 보호하면서 부드럽게 발각질 케어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사용도 간편하고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는 케어 제품이다.

 

또한 사용한 풋 유리는 세척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때문에 가성비가 좋게 제품을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과정으로 일주일에 1~2회 반복 사용해 주면 발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물없이 간단히 발의 굳은살 제거가 가능한 에이플랩의 풋풋 글라스는 런칭 성공 기념으로 공식 스토어팜에서 9,900원 할인을 하고 있다. 

 

자세한 제품 구입 및 안내는 공식 스토어팜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