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화이트펜슬     ©
▲ 사진제공= 화이트펜슬     ©

 

 

김해 어방동에 공부바람을 불어넣어  화이트펜슬 김해어방점이 런칭된다

국민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브랜드로  알려진 화이트펜슬은 '누구에게나 공평한 도약의  제공'이라는 신념으로 스터디카페 업계에서 굳은 입지를 다지고 있다.

'화이트펜슬 김해어방점'은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서 다양한 첨단 시스템을 완비했다고 밝혔다준비된 시스템으로 포화한 이산화탄소를 분산하여 학습의 효율을 높여주는 내기 순환 시스템과 실내 적정 온도 유지를 위한 냉난방 시스템미세먼지로부터의 차단을 도와주는 공기 청정 시스템이 있다.

또한 전문 보안업체와의 제휴를 통한 CCTV 밀착 관리 시스템과 '비대면' 강조되는 요즘 키오스크를 통한 매장 무인화 시스템 구축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있게 해주는 과학적 인테리어까지 많은 부분에서 이용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신경 썼다특히 어방점은 독립된 공간에서 공부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1 좌석이 많다.

화이트펜슬의 본사 ()네오플레너스의 관계자는 "김해어방점은 유동인구가 비교적 많은 곳에 위치하고있어 이용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방문할  있을 "이라며 위치적 이점을 언급했으며, "많은 사랑을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 세심하게 매장이 운영될  있도록 서포트하겠다." 말했다.

한편화이트펜슬은 창업이 대세인 요즘 많은 예비 창업주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화이트펜슬을 창업할  많은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이다.

본사에서 제공하는 전문 경영 노하우 전수차별화된 마케팅 서비스 좌석 번호등 제어시스템 등을 통한 효율적인 매장 운영 시스템 제공  다양한 혜택을 누릴  있다.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브랜드 화이트펜슬은 전국적으로 많은 지점이 오픈해있으며 김해어방점에 이어 영도대교점성당본리점  다수의 지점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