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빔프로젝터로 눈길을 끌고 있는 ‘포스픽 미니빔’가 5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날씨가 추워지면서 야외활동 대신 집에 있는 시간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1인 가구, 집콕족 사이에서 유행하는 아이템으로 캠핑빔프로젝터, 미니프로젝터가 많은 눈길을 얻고 있는데 영화 및 드라마를 감상하며 여가를 보내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로 급부상하기 시작하면서 집에서도 영화관처럼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소형빔프로젝터, 스마트폰빔프로젝터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렇듯 빔프로젝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기 시작하였는데 가성비는 물론 스마트한 부가기능까지 탑재된 소형빔프로젝터, 스마트폰빔프로젝터가 출시되면서 휴대용 빔프로젝터 시장 경쟁이 활발해지고 있다.

 

특히, 많은 캠핑빔프로젝터, 미니프로젝터 제품 중에서도 레이저 광학 엔진 모듈 탑재로 밝기 수명이 길고 색 표현력이 뛰어난 ‘포스픽 미니빔’이 주목을 받고 있다. 포스픽 미니빔은 누워서도 영상 시청이 가능하도록 정사각형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300g의 가벼운 무게와 정육면체 디자인으로 장소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별도의 충전 선이나 보조 배터리 없이도 2시간 30분~ 3시간까지의 긴 사용 시간으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휴대용 빔프로젝터이다.

 
 

포스픽 미니빔 관계자는 ‘포스픽 미니빔’은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자동초점 기능지원, WXGA 해상도를 지원하여 더욱 선명한 고화질 영상 감상이 가능해 집에서 영화관 같은 낭만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포스픽 미니빔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판매처인 와이에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