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강화된 부동산 규제정책으로 인해 아파트는 물론 오피스텔 분양시장도 차갑게 얼어붙은 상황에서 1가구 2주택 보유와 대출 규제로부터 자유로운 생활형 숙박시설이 부동산 투자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연 관광객 2천만명 시대를 맞는 강원도, 그 중에서도 드라마 모래시계의 촬영지이며 해돋이 명소로 잘 알려진 정동진에 호텔과 리조트의 기능을 두루 갖춘 생활형 숙박시설 ‘정동진 솔라뷰 호텔 & 리조트’가 최초로 들어설 예정이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생활형 숙박시설의 가치는 무엇보다도 입지와 수요로 판가름 난다. KTX 정동진역 개통과 서울-양양고속도로 개통으로 한층 가까워진 정동진은 교통 편의를 고려한 입지적인 장점은 물론 국내 해돋이 명소 1위로서의 자부심과 60년 만에 개방된 바다부채길 등 천혜의 비경을 담고 있어 고객 수요의 확대가 전망되는 지역이다.

 

그간 양양, 낙산 등이 서핑 등의 수상 레저스포츠 인기를 등에 업고 부상한 바 있지만, 포스트 코로나를 넘어 위드 코로나시대로 접어든 미래 관광의 모토는 놀이와 액티비티에서 편안한 힐링과 안전한 휴식으로 옮겨갈 것이다.

 

유럽풍의 우아한 외관을 자랑하며 안락한 호텔 서비스와 실용적인 주거 편의성을 모두 갖춘 정동진 솔라뷰는 계약자 전원에게 VVIP 멤버쉽 카드를 발급, 최고급 컨시어지 서비스는 물론 법무, 세무 상담 등 다양한 부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루프탑 인피니티 풀, 실내 서핑장, 파비짐, 옥상 정원 등 실내에서 사계절 내내 레저스포츠를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될 계획이다. 

 

객실은 전용면적 24.52~100.04㎡의 총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전 객실 발코니 설계와 오션뷰를 제공한다. 총 187대의 주차가 가능하며 모든 객실 내 주방을 설치해 호텔의 안락함과 레지던스의 실용성을 겸비하고 있으며, 필요한 생활가전이 풀옵션으로 제공돼 고객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10월 23일(금) 그랜드 오픈한 ‘정동진 솔라뷰 호텔 & 리조트’ 분양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천혜의 입지와 교통 편의성, 위드코로나 시대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힐링형 휴양시설이란 점에 주목하는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이미 활발한 상담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