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급격히 추워지는 날씨에 가정용, 사무실 그리고 업소용 히터를 구매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전기난로나 히터를 알아보는 이들에게 난방면적이 높고 PTC 소재로된 김선생온풍기가 도움이 된다.

 

불꽃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한 PTC소재 사용으로 라디에이터나 온열기를 찾아보는 이들에게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효율 전기난로 제품들이 최근 인기를 얻고 있다. 실내에 반려동물이나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더욱 신경 쓸 수 밖에 없는 겨울 히터 제품이기도 하다.

 

김선생 온풍기와 히터제품은 두 종류로 온풍기 제품은 10초만에 즉각 발열되는 온풍기 제품으로 앞으로 다가올 추운 겨울철 가정용 또는 사무실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360도 자동회전 회원 발열 효과로써 다른 저가형 난방기 제품에 비해서 효율이 높은 온풍기이다.

 

그리고 타이머기능은 최소 30분에서 최대 8시간까지 설정이 가능하기 떄문에 전원을 끄는걸 깜빡하고 외출을 하더라도 자동전원이 차단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디자인 또한 블랙과 화이트의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릴 수 있는 조화로운 디자인에 무선리모컨 기능으로 멀리서도 온풍기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가전제품의 경우 a/s 또한 살펴보아야할 부분이다. 김선생 온풍기히터 제품은 1년동안 무상으로 a/s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올 겨울 동안 마음놓고 사용이 가능하다.

 

가정용 온풍기 '김선생'히터에 대한 자세한 제품 구매와 정보는 스마트스토어 바이럴김선생'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