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청담에 웨딩드레스브랜드 중 하이퀄리티 웨딩드레스의 다양한 컬렉션 샵이 천안에 최초로 브라이드순수 웨딩드레스 브랜드로 오픈되었다.

 

최근 천안, 아산에 예비신랑신부들의 전문브랜드의 웨딩드레스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강남과 청담에 있는 웨딩드레스 브랜드에서 웨딩드레스를 입고자 하는 꾸준한 니즈를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웨딩드레스컬렉션샵 천안이 오픈 되면서 가을과 내년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신랑신부들의 방문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다.

 

브라이드순수는 2020 파리 메리어트호텔 초청 우리나라 웨딩드레스샵 최초 트렁크쇼를 진행하고 온 도화브라이드 ( '트롯어워즈'에서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한 장윤정 웨딩드레스 협찬사) 를 중심으로, 아비가일웨딩(한혜진 등 유명 여자연예인이 화보촬영), 디케웨딩 (많은 Celebrity의 웨딩드레스 및 방송 의상 제작 경험을 가진 디자이너 이윤경의 하이퀄리티 브랜드), 아멜리에 블랑(수입드레스 브랜드 대거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멀티숍) 브랜드의 웨딩드레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최근 트랜드에 맞게 본식드레스 가봉 시 가봉스냅을 촬영하는데 천안에서 최초로 브라이드 순수 웨딩드레스는 가봉스냅 촬영 장소를 갖추고 있어 최근 정성스튜디오 본점 최승정 대표가 직접 촬영해 주면서 천안웨딩드레스 브랜드의 이미지를 극대화했다는 극찬을 받고 있으며 천안웨딩박람회를 직접 참가하여 웨딩드레스를 전시하고 있다.

 

올해까지 방문하는 예비신랑신부에게는 웨딩드레스 피팅비(50,000) 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신청은 직접 전화 및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고, 네이버에서 브라이드순수 를 검색 시 드레스 이미지를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