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먹는 음식을 조리하는 도구를 통해서 섭취하는 성분의 문제점

 
 

다양한 생활용품을 만드는 뮬턴스에서 이번에 안전한 이유식다지기를 출시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청결한 유리용기와 코팅이 전혀 되어있지 않은 스테인리스 용기로 성분에 대한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어 자녀를 키우고 계시는 주부님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

 

특히나 어린 자녀일수록 성분에 대해서 민감하게 반응을 하기 때문에 이로 인한 고민이 있으셨던 분들에게 뮬턴스에 대한 소개는 그 자체만으로 반가운 소식일 것이다.

 

기존에 알루미늄과 플라스틱 성분으로 되어 있는 마늘분쇄기들은 성분에 있어서 안전하지 않았다.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환경호르몬에 노출이 되어지는 것이기 때문이다. 먹는 음식이 가장 중요하고 자주 접하게 되는 것이니 만큼 가족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고자 하는 선택을 한다면 뮬턴스 야채다지기를 추천해주고 싶다.

 

세계보건기구에서는 하루 알루미늄 섭취 상한선을 체중1kg당 하루 1mg이하로 제한을 하고 있다. 그런데 우리가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는 마늘까는기계를 사용한다면 이 수치를 뛰어넘는 만큼을 섭취하는 셈이 된다.

 

이 뿐만 아니라 내구성과 내열성을 비교해 보아도 알루미늄보다는 스테인레스가 더욱 강하기 때문에 스테인레스로 구성된 것이 식품 보관이나 조리용에 더욱 적합하다는 평가를 가지고 있다. 특히나 뮬턴스 만능다지기는 특별한 코팅을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코팅을 할 때 사용하는 불소수지 코팅 재질은 2차 세계대전 중 개발된 것으로 탱크의 방수 코팅에 사용하다가 현재는 냄비나 프라이팬 등에 사용되어지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이러한 성분이 우리의 체내에서 지속적으로 축적되어지면 신장암과 고환암, 간질환 등 다양한 질병에 노출이 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미 이 성분을 연구하기 위해 전문가들이 시행한 동물 실험을 통해 기형유발, 간 독성, 암 유발, 발달지연이 이미 확인되었다고 한다.

 

이러한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뮬턴스의 제품을 통하여 해결할 수 있다. 이유식에 사용하는 재료들을 다지는데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지만 반죽기, 고기다지기로도 활용할 수 있어 주방에 두면 유용하다. 특별히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님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현재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니 요리를 사랑하고 가족들에게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고 싶어하는 주부들이라면 놓치지 않을 수 있기를 바란다.

 

제품에 대한 정보와 금액 안내는 공식 판매처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