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서비스학과 면접학원 ANC가 지난 17일~18일 재학생들의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시 1차’ 면접을 돕기 위한 면접지원센터 운영을 안전하게 마쳤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가운데 진행된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시 1차 면접’은 철저한 개인위생과 방역수칙에 따라 진행되었다. 대학에서 제공하는 앱으로 신원이 확인된 면접자만, 면접 전 1시간 이내에 면접장에 입장할 수 있도록 통제되었으며, 대규모 인파가 몰리는 면접자 및 학부모 대기실은 운영되지 않았다.

 

이러한 상황 속 면접자들을 위한 별도의 대기 공간이 없었던 만큼, ANC 입시지원센터의 기능은 더욱 돋보였다. 면접지원센터를 통해 면접에 앞선 재학생들은 ‘헤어와 메이크업을 지원’받고, ‘무료 음료와 충분한 휴게 공간’으로 긴장을 풀 수 있었다. 또, ‘개인소지품을 보관’하거나 ‘보호자가 대기할 수 있는 장소’로서 활용되었다.

 

ANC학원의 한 수강생은 ‘면접지원센터에서 담당 선생님들과 대화하면서 긴장을 풀 수 있었고, 헤어 메이크업도 지원받을 수 있었다.’고 말한다. 또, ‘오전 면접이라서 날씨가 다소 쌀쌀하게 느껴졌는데, 면접 전까지 편안하게 쉬면서 연습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덧붙였다.

 

2021학년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시 1차 전형은 모집인원 103명에 3,312명이 지원하여 32:1의 경쟁률을 기록하였다.

 

한편, ANC스튜어디스학원은 항공서비스학과 대학 입시 ‘수시 2차’와 ‘정시전형’을 대비하는 면접 단기특별반 개강을 앞두고 있다. 교육은 소수정예로 이뤄지며 ‘전국 2년제 4년제 스튜어디스 대학 입시분석’, ‘개인별 항공과 진로탐색’, ‘항공관광학과 면접준비’, ‘비대면면접 대응법’, ‘모의면접’ 등이 포함된다.

 

항공운항과 입시와 면접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ANC항공운항과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탐색해볼 수 있다. 또, 과정별 승무원학원 수강료 조회, 승무원 이미지체크, 항공과 입시가능성 1:1 무료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