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 무선청소기를 검색해보면 수많은 제품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가정에서 사용하는 청소기로 유선청소기의 입지는 많이 좁아졌고 무선청소기가 그 자리를 차지하고있다.

 

특히 벤투스 아쿠아 슈퍼 청소기는 진공청소기의 역할과 물걸레청소의 역할을 모두 할 수 있고 핸디형의 형태를 갖고 있어서 일반적으로 집안을 청소할 수 있는 서브 청소기가 아닌 메인 청소기의 역할을 하는 청소기다.

 

바닥과 책상, 틈새의 일반적인 먼지 청소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을 하면서 액체를 바닥에 흘리는 경우도 상당히 많기 때문에 청소의 난감함을 해소하기 위해 액체류도 흡입할 수 있는 기술을 접목하여 청소기의 흡입할 수 있는 한계를 돌파한 청소기가 바로 벤투스아쿠아슈퍼다.

 
 

벤투스아쿠아슈퍼는 아쿠아청소를 온라인에서 유행시킨 벤투스아쿠아시리즈의 최신버전으로 출시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380W의 강한힘을 낼 수 있는 초고속 BLDC모터를 장착하여 큰 입자도 쉽게 흡입할 수 있는 청소기다. 22kpa의 수치는 무선청소기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스펙이며 아쿠아키트는 물걸레청소까지 해결할 수 있는 특별한 부품이다.

 

좋은생활지웰은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올해 9월 강남소재의 사옥으로 이전하였다. 온라인으로 가전제품을 구매할 때 고민을 하는 이유가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방법이 없어 망설이는 고객을 위해 테스트샵을 오픈했다. 방문체험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