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마트콜 법인대리운전 업체, 1인 사업자도 법인계약 진행 가능

이다견 | 기사입력 2020/10/27 [09:58]

스마트콜 법인대리운전 업체, 1인 사업자도 법인계약 진행 가능

이다견 | 입력 : 2020/10/27 [09:58]


대부분의 사람들은 법인대리운전이란 법인회사 또는 중소기업 이상의 사업자와 법인대리운전 업체와의 운전 대행 서비스 계약을 진행하는 것으로 생각한다. 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사업자를 가진 누구나 이용가능하다. 즉, 내가 자주 대리운전 서비스를 이용하고 비용처리를 간소화 하고자 하는 사업자는 누구나 가능하다는 결론이 나온다. 

 

법인대리운전 전문 업체인 스마트콜 대리운전은 이러한 1인 사업자 고객들의 니즈에 대한 동일한 계약조건 및 혜택을 제공하는 솔루션을 제공하여 개인 사업자에게도 많은 지지를 얻고 있다.


법인대리운전 서비스의 종류는 일반적인 대리운전부터 자동차 탁송, 일일 기사, 골프장 대행 및 각종 VIP 의전 서비스 등으로 각 사업체에 맞는 맞춤형 협약을 진행하기 때문에 필요한 서비스만 골라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편리하게 서비스 이용 후 다음 달 지정된 날짜에 일괄 후불 결제를 진행하기 때문에 영수증 처리 및 세무 처리를 간소화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스마트콜 법인대리운전은 10년 이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고 미처리율 0%의 안정적인 운영과 다양한 법인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GPS 위치기반 시스템을 통해 3년 이상 경력의 최단 거리 기사 배차를 적용해 편리함 또한 높였다. 또한, 법인계약 시 보증금 無, 위약금 無, 월 최소 이용 횟수, 등록 인원 제한이 없이 서비스를 이용한 후 다음 달 지정 된 날짜에 후불결제로 진행하면 된다. 

 

스마트콜 법인대리운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