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펜션
샵앤플랫에서 네이버 예약 및 홈페이지 예약 시 주중(일요일~금요일) 중 하루 2객실 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말까지 진행되며 커플 풀빌라 패키지와 커플 스파빌라 패키지를 모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풀빌라 패키지는 3층 풀빌라객실, 개별 수용장 미온수, 바비큐그릴 등이 포함된다. 스파빌라 패키지는 2층 스파빌라객실과 바비큐그릴, 레이트체크아웃 1시간을 모두 포함한다. 모두 토요일 및 공휴일 전날은 제외되며 금요일은 요금이 변경될 수 있다.

 

한편, 경주 풀빌라 샵앤플랫은 애견 동반 입장이 가능하며 객실 내 호텔식 침구류와 무료 와이파이, 고급 어메니티가 모두 준비되어 있다. 픽업 서비스도 제공해 펜션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실내 공사를 완료해 프라이빗 오션뷰 개별 수영장이 36524시간 내내 온수를 가동할 수 있게 되었다. 3층 풀빌라 객실은 철제 난간이 아닌 통유리 난간으로 모두 교체했으며 3층에 있는 전체객실 모두 천상의문 공사를 완료했고, 1층 풀빌라객실에는 그네를 제작하여 포토존을 만들 예정이다. 이 공사는 10월 중에 마무리되며 기존에 원베드에서 일부 6객실이 트윈베드로 바뀔 예정이라서 기존보다 좀더 변화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탁 트인 오션뷰와 여러가지 포토존을 즐길 수 있다.

 

바비큐 세트도 출시했다. 굳이 장보러 다닐 일 없이 바비큐그릴과 고기, 쌈 채소, 반찬 등을 세트로 제공하며 3인부터는 1인 당 일정 금액이 추가된다.

 

 
 


관계자는 현재 매일 손님 퇴실 후 전 객실, 수영장에 소독 관리를 하고 있으며 침구류 세탁 및 내부 청소 등을 꼼꼼히 진행하고 있다. 타 객실 손님과 거의 마주칠 일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원할 경우 비대면 체크인이 가능하니 언제든 찾아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샵앤플랫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예약 문의는 대표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