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디저트39
▲ 사진제공= 디저트39

 

 

코로나19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되면서 요즘 뜨는 체인점  유망 창업아이템에 예비창업자  신규창업자들이 관심이 커지고 있다

 

카페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디저트39 국내에서는   없었던 세계 여러 나라의 유명 디저트들을 독점적으로 개발해 선보이면서 고객들에게 디저트39에서만 느낄  있는 희소성 높은 디저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고객들은 디저트39만의 프리미엄 디저트를 먹기 위해 멀리서도 찾아올 수 있는 상황이다.

 

최근에는 디저트39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디저트39 초대용량 24㎝ 리유저블 텀블러로 커피  음료를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다또한프리미엄 디저트로 대표적인 카페프랜차이즈 디저트39 커피와 음료로서도 전문점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디저트39 대용량 커피 시장이 이미 포화 상태이고 커피만으로 경쟁력을 내세울  없다는 판단하에 오랜 기간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하게   있는 제품들에 주력했다마침내 디저트39 트렌드까지 부합한 메뉴들을 통해 프렌차이즈 창업 시장에 다시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이러한 매장운영의 편의성과 인건비 절감이 가능한 것은 디저트39 자체 디저트 생산 공장을 설립한 덕분이다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디저트 생산 공장에서는 전문 제빵사의 지도로 모든 제품을 높은 퀄리티의 완제품 형태로 생산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