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23일, 2021 우정9급 우정서기보(계리) 공무원 공개경쟁채용시험 일정이 발표됐다.

 

 

우정사업본부 공고에 따르면 2021년도 계리직공무원 필기시험은 3월 중 치러질 전망이다.

 

 

세부 선발인원과 응시자격 등을 포함한 최종 공고는 1월 초, 우정사업본부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 될 예정이다. 

 

비정기적으로 실시되는 계리직공무원 채용 시험이 확정되면서 계리직공무원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계리직공무원 시험은 필기시험 과목이 한국사(상용한자 포함), 우편 및 금융상식(기초영어 포함), 컴퓨터 일반 총 3과목으로 다른 공무원 시험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다.

 

위와 같은 이유로 계리직공무원은 수험기간이 짧은 수험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편이다.

 

이런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주)시대고시기획, 시대교육이 자격증·공무원 온라인 강의 브랜드 시대에듀를 통해 계리직공무원 2021 평생0원 환급반을 선보였다.

 

2021 평생0원 환급반은 합격시 출석률과 진도율에 상관없이 수강료를 환급해주고, 불합격 시에는 합격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강의 수강 시에는 최신 출제 유형이 반영된 한국사, 컴퓨터 일반, 우편 및 금융상식 기본서와 기출문제집이 제공되며 1:1맞춤학습 서비스, 기초영어 특강 등의 수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관계자는 "베테랑 교수진이 이끌어나가는 시대에듀 계리직공무원 인강은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한 기본이론 ,문제풀이, 기출문제 해설 3단계로 이루어진 집중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어 빠르게 문제풀이 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수험생들에게 적합한 강의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자세한 강의 내용과 이벤트 내용은 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현재 11월 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는 시대에듀는 이벤트 참여 회원 전원에게 수강료 즉시 할인쿠폰을, 합격수기를 작성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에어팟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