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린클’, 저소음 설계로 더욱 조용한 음식물처리기 할인 진행중

장지영 | 기사입력 2020/10/27 [15:34]

‘린클’, 저소음 설계로 더욱 조용한 음식물처리기 할인 진행중

장지영 | 입력 : 2020/10/27 [15:34]

  © 장지영

일상생활에 방해되지 않는 저소음 설계를 자랑하는 ‘린클’의 음식물처리기가 48%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제는 친환경을 넘어 필(必)환경 시대이다. 필환경이란, 반드시 필(必)과 환경의 합성어로 선택이 아닌 필수로 환경을 생각해야 한다. 

 

필환경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특히 유행하는 트렌드로 많은 기업에서 필환경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음식물쓰레기도 절약하고 친환경처리방식의 제품을 사용하자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조금만 검색해도 음식물 분쇄기 불법, 싱크대 음식물 분쇄기 고민, 음식물분쇄기렌탈 고민 등에 대한 글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러한 환경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는 제품으로 최근 미생물을 사용한 분해 방식으로 음식물분쇄기보다 더 친환경적인 방식을 탑재한 가정용음식물처리기로 ‘린클 음식물처리기’가 있다.

  © 장지영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일상생활 속에서 방해되지 않는 35db 정도의 소음으로 어느 공간에서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분해된 음식물은 텃밭 등에 비료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24시간 동안 1년 내내 작동시켜도 전기료가 걱정 없는 작동 사이클을 탑재하고 있으며, 넉넉한 내부용량 21L와 하루 처리량 최대 1.5kg를 자랑하는 음식물처리기 제품이다.

 

린클 관계자는 “최근 환경을 생각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음식물 분쇄기 불법, 싱크대 음식물 분쇄기 고민, 음식물분쇄기렌탈 고민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특허받은 미생물 배양으로 음식물쓰레기 분해력이 뛰어나고 주변 환경의 변화에 강하다. 투입 후 24시간 이내 음식물을 완벽하게 분해하고 빠르게 분해할 수 있는 교반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환경친화적이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가정용음식물처리기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린클 음식물처리기’에 대한 더 자세한 제품 정보는 린클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