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살리다. 새것처럼. 모든것을 (RE.NEW.ALL) 리싸이클 전문 벤처기업 리뉴올PC는 대기업/관공서/기업체에서 나온 중고컴퓨터 및 노트북들을 고가 입찰정책으로 매입한 후 전문 엔지니어의 부품 성능 테스트를 거쳐 A급 제품들을 선별해 조립 및 도색 작업을 완료하여 탄생한 PC이다.

 

이렇게 새 상품 못지않게 재 탄생된 리뉴올PC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뿐만 아니라 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중고컴퓨터 최초 3년 AS(1년무상+2년 유상)서비스를 제공하며 2020년 한국품질만족도 1위와 2019년 2020년 2년연속 소비자가 뽑은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러한 중고컴퓨터 전문 브랜드 리뉴올PC는 오는 10월 31일 신세계에서 진행하는 “대한민국 쓱데이” 특별행사에 참여하여 일렉트로 마트에서 소비자들을 만난다.

 

‘대한민국 쓱데이’는 신세계그룹에서 주최한 1년에 단 한번뿐인 할인 행사로 10월 31일에 진행하며 패션, 뷰티, 리빙, 전자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SSG닷컴을 중심으로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신세계프라퍼티 등 17 개 관계사가 참여 하는 대규모 세일행사이다.

 

리뉴올PC 쓱데이 상품으로는 롤과 오버워치 국민옵션이 가능한 9세대 i5 게이밍PC를 윈도우 포함가 60만원대, 무선마우스+패드+노트북 가방이 포함된 LG노트북을 윈도우10포함가 40만원대에 선보인다. 일산의 킨텍스점, 서울 영등포점, 인천 연수점 각 매장별 게이밍PC 10대씩, LG노트북 10대씩 총 20대씩 한정수량으로 행사가 진행된다. 

 

쓱데이 상품 구매시 따뜻한 무릎담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쓱데이 할인 행사 기간은 2020년 10월 31일부터 상품 재고 소진시까지로 1년에 단 한번뿐인 쓱데이 행사 기간동안 리뉴올PC의 제품을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리뉴올PC는 현재 이마트 내 체험형 가전 전문점 일렉트로마트 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산의 킨텍스점, 서울 영등포점, 인천 연수점 세개의 매장 운영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