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힐링쉴드_아이폰12/12프로 측후면 보호필름 출시
 사진_힐링쉴드_아이폰12/12프로 측후면 보호필름 출시

지난 27일 애플 아이폰12, 아이폰12프로의 출시에 맞춰 풀커버 강화유리와 스탠다드 강화유리 PET 보호필름 4종을 선보인 ㈜폰트리 힐링쉴드가 예정대로 아이폰12 측면의 프레임과 후면을 커버할 수 있는 보호필름을 출시했다.

 

이어 전작과 달리 애플 오리지널리티 디자인으로 돌아간 아이폰12 시리즈의 각진 프레임을 가진반면 고강도 스테인리스스틸이 적용되어 유광을 띠며 고급스러움이 강조된 아이폰12프로, 12프로 맥스 사용 시 지문과 유분의 묻어남이 확연히 눈에 띔과 동시에 생활 스크래치에 대한 소비자의 우려가 증가하고 있다.

 

국내 보호필름 업계 최초로 힐링쉴드가 선보인 아이폰12 시리즈 측면 보호필름의 경우 무광 매트 타입 제품으로 출시했다. 측면의 생활 스크래치 방지와 함께 지문 방지력이 뛰어나 유광의 측면 프레임을 가진 아이폰12 프로 시리즈 사용자들이 제품을 부착할 경우 더욱 오랜 기간 깨끗한 사용이 가능하고 실제 기기를 이용한 1:1 정밀 계측을 통해 정확한 사이즈와 일체감을 자랑하며 측면 프레임의 외부 버튼을 제외한 상하단의 모서리 부분까지 완벽하게 보호가 가능하다.

 

또한 후면 보호필름의 경우 글래스 소재의 아이폰12, 아이폰12 미니는 무광 매트 타입과 함께 투명함을 자랑하는 올레포빅 고광택, 저반사 지문방지가 가능한 PET 소재 제품이 출시되어 부착이 가능하며 표면의 질감을 살린 무광 글래스 소재의 아이폰12 프로, 아이폰12 프로 맥스의 경우 측면과 동일한 무광 매트 타입의 필름으로 부착해 커버할 수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아이폰12 시리즈 얇은 디자인 그대로의 사용감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며 스마트 주변기기 액세서리 중 가장 기본적이며 높은 일체감으로 생활 스크래치 방지와 보호가 가능한 제품은 보호필름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힐링쉴드는 아이폰12시리즈의 액정, 후면, 측면, 카메라 렌즈를 보호할 수 있는 전용 보호필름을 출시해 절찬리에 판매 중이며 아이폰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측후면 일체형 형태의 풀커버 프라임 고광택 제품과 저반사 제품도 빠르게 출시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4천 원 대의 저렴한 가격대로 구성되어 고품질을 자랑하며 가성비가 좋은 것 역시 특징이다. IT+자동차+생활가전, 카메라, 기타 액세서리, 등을 아우르는 보호필름 전문 업체인 힐링쉴드는 30,000여 가지가 넘는 종류 수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외의 IT 디바이스 보호필름 부착점 60여 곳과 자동차 PPF 전문 부착점을 함께 운영 중이다. 

 

힐링쉴드 보호필름 전문 부착점의 자세한 정보와 매장 안내 신제품 제작 참여는 폰트리 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이슈 IT 기기, 자동차 등 다양한 기기의 보호필름 제품 구매의 경우 각 지역의 부착점 및 힐링쉴드 공식 쇼핑몰인 폰트리 몰과 스마트 스토어, 오픈마켓, 종합 몰 등 다양한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한편, ㈜폰트리 힐링쉴드는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3년 연속 수출 유망 기업으로 선정, 2018년 고용 노동부 주관 청년 친화 강소기업, 한국 소비자 평가 1위 IT(디바이스 액세서리) 부분 수상 등 정부로부터 인정받은 알찬 중소기업으로 국내 최다 보호필름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며 제품의 수익금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며 "바른 생각, 바른 나눔, 바른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