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금리의 기준금리가 이어지고 거듭되는 부동산 규제정책에서도 갈 곳을 잃은 투자자들이 부동산 시장으로 몰리고 있어 아파트 시세 및 토지 시세는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추세다. 실상 국내 부동산 시장은 가장 안정적인 투자 시장이라는 것이 재무관리사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최근에는 임대차 3법인 임차인의 계약갱신 요구로 부동산 매매로도 입주를 못 하는 실 수요자들이 이주를 위해 임대차 계약갱신이 불가능한 주거용 부동산경매 몰려 주거용 부동산경매의 낙찰가격 또한 상승하고 있다.

 

㈜리더스옥션 부동산 경매교육 전문가는 “부동산경매는 평생 사용할 수 있는 재테크 투자 기술로 처음 잘못 배우게 되면 종잣돈을 손해 볼 수도 있기에 경매초보는 부동산 경매교육을 철저하게 받아두는 것이 좋다”고 조언을 하며 한 때 중장년층이 주를 이루었지만 최근에는 임대차3법 등의 이유로 사회초년생 및 남녀노소 구분 없이 부동산경매로 실소유 및 재테크 투자를 하기 위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리더스옥션에서는 부동산경매 교육의 참여 확대를 위해 2011년부터 국내 최대 규모의 소셜커머스 기업들과 업무 제휴를 통해 최고 88% 할인된 수강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2020년 11월 11일부터 4주간 [제64차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경매교육 & 현장교육]을 진행 할 예정이다.

 

제64차 부동산경매교육은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되며 [평일반], [주말반], [현장교육] 3가지 형식으로 진행된다. [평일반] 11월 11일부터 (매주 수요일, 목요일), [주말반]은 11월 14일부터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며, [현장교육]은 평일·주말반 수강생 중 희망자에 한해 별도로 신청 받고 있으며 상세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리더스옥션의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경매 교육& 현장교육]은 부동산에 대한 올바른 분석과 시각 및 판단이 선행됨을 강조하고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어 초보 투자자에게 기초부터 탄탄히 다지는데 상당히 도움이 될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