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공식판매점 ‘주식회사 블루원’이 오는 10월 26일부터 일주일간 ‘톤프리 HBS-TFN7’(이하 HBS-TFN7) 런칭 기념 구매 이벤트를 이베이(옥션, 지마켓, G9)에서 진행한다.

 

26일부터 7일간 진행되는 HBS-TFN7의 이베이(옥션, 지마켓, G9) 런칭 이벤트는 정가 219,000원인 HBS-TFN7을 런칭 특별가 19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 100% 2만원 상당의 기프티콘, 카카오 프랜즈 무선충전 마우스 패드,  HBS-TFN7 전용 케이스를 증정한다.

 

또, 구매자가 포토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발뮤다 토스터기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LG전자 공식판매점 블루원은 밝혔다.

 

새로 런칭하는 LG전자 무선이어폰 HBS-TFN7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접목된 ‘톤프리(HBS-TFN4, HBS-TFN6)’의 최상위기종이다. 기존 톤프리에서 호평을 받은 UV 살균, 무선충전 등의 기능과 함께 ANC, IPX4등급의 생활방수, 의료용 실리콘 이어팁을 제공한다.

 

특히, 이전 출시 된 톤프리(HBS-TFN4, HBS-TFN6)에서 ‘메리디안’의 신호처리 기술과 튜닝 기술을 적용해 저음부터 고음까지 준수한 밸런스를 보여주었기에 이번에 출시되는 최상위기종인 HBS-TFN7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LG전자 HBS-TFN7 런칭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기간 내 이베이(옥션, 지마켓, G9) 쇼핑몰에서 모델명(HBS-TFN7)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