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세종대방디엠시티
▲ 사진제공= 세종대방디엠시티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일반적으로 신흥주거지로써 주거지역 주변으로 도로  상가  생활 인프라가 새롭게 구축되는 만큼 노후화된 구도심보다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우수한 교육환경  생활인프라도 돋보이고 있다학교인근상가로써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투자 수익처로 투자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으며 학부모들이나 이용객들에게도 선호도가 높은데학교 인근 상가의 경우 유해시설들이 입점하기 어려워 청정한 상권이 조성되기 때문이다

 

대방건설의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은 설계특화로써 투자가치를 높여 지역  단일 최대 규모의 주상복합 상업시설로 360 4 개방형 스트리트 설계로 접근성가시성이 최고로 꼽히고 있다또한 상가를 둘러싸고  19,000 세대 배후세대가 있으며, 548세대의 고정수요를 고정이자 독점   있는 연중 안정적인 모습을 기대할 수 있다.

 

현재 ‘세종 대방디엠시티 하이마트가 입점확정으로 11월초 오픈예정이며, ‘스타벅스 롯데리아던킨도넛김형제 고기의철학편의점  입점했다스타벅스와 같은 대형 브랜드 점포가 자리한 상업시설은 지역의 중심 상가로 급부상할 가능성이 높다브랜드 점포는 고객의 자연스러운 유입을 이끌며주변 점포와 창출하는 시너지 효과도 상당하며 나아가 상가 전체의 가치 상승을 견인하기 때문이다.  또한 미술공방카페네일샵미용실수제케이크  입점 확정되었다.

 

특히 내측 메인 스트리트에 대한 MD 계획이 눈에 띄는데 대방건설은 내부의 중심 메인 스트리트에패션(소호와 세계  스트리트음식 문화의 스트리트로 구성할 계획이다다양한 업체들과 협의가 진행되고 있으며 외에도 각종 ,의원대형 헤어샵대형 F&B 프랜차이즈다양한 업체들과 MD 협의가 착실히 진행 중이다

 

  상업시설 일부호실에 한해서는 렌트프리 비용  파격지원하고 있다임차인 입장에서는 저렴한 임대료로 이용가능하기 때문에다수의 입점문의가 이루어지고 있다.

 

세종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퀘어 상업시설 홍보관은 세종시 세종 시청교육청 앞에 위치해있어 상담과 함께 즉시 입점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