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계절 가전 전문 브랜드 코드26은 카본 히터를 출시했다.

 

코드26의 카본히터는 기존 석영관 히터와는 달리 작동 후 바로 뜨거운 바람을 느낄 수 있으며, 저전력에 자주 환기를 해주지 않아도 되어 열손실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좌우 회전이 되는게 특징이며, 전도시 전원을 차단하는 기능과 과열시 전원을 자동 차단해주는 기능을 탑재하여 2중 안전 장치를 마련했다. 또한, 카본램프 뒤편에 180도 열반사판을 장착하여 열효율이 뛰어난 제품으로 안전을 중요시하는 브랜드 답게 ‘생산물 배상 책임보험(PL)’을 가입하여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겨울철 화재의 주요 요인이 3가지 열선, 히터, 전기장판인 만큼 사용자의 주의와 더불어 안전장치가 탑재된 제품의 선택도 필수적이다.

 

2단 온도조절 기능으로 500W의 전열기구 사용이 제한되어 있는 캠핑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가정 및 사무실의 인테리어에도 어울릴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과 파스텔풍의 색상으로 어디든 무난한 사용이 가능하다.

 

소형 계절 가전 전문 브랜드 코드26의 고수연 대표는 기존 전기히터에서 진일보한 PTC팬히터에 이어 석영관 히터와 확실하게 대비되는 카본히터의 출시로 기존 소형 계절 가전 전문 브랜드 이미지 향상과 더불어 점점 높아지는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가는 브랜드가 되겠다 언급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