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나만의 영화관은 HD화질 미니빔 프로젝터로 주목 받고 있는 ‘킹스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제품은 4차 품절된 바 있으며 5차 입고 수량에 한해 40% 할인 판매한다. 전 고객 필수 사은품 (리모컨+HDMI케이블)을 증정하고 넷플릭스 완벽 지원 미디어 스틱을 한정수량 제공한다. 포토리뷰 작성 시 선착순으로 60인치 스크린을 준다.

 

집에서 일을 하고 집에서 영화 및 공연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홈 이코노미(Home economy)가 새로운 관심사로 떠올랐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집을 영화관처럼 꾸미는 홈시네마를 조성하기 위해 미니빔, 홈시어터, 빔프로젝터 추천 제품 등 관련 상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완벽한 홈시네마를 조성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프로젝터다. 어느 환경에서든 선명한 화질을 볼 수 있고 생동감 있는 영상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성능 좋은 스마트빔이 필요하다. 시중에는 엘지 미니빔, 삼성빔프로젝터, 4k 빔프로젝터 등 다양한 상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이 중 나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 제품으로 알려진 킹스빔은 True HD 화질로 깨짐 없이 부드러운 영상을 제공한다. 밝고 편안한 5400루멘을 보유하고 있으며 뛰어난 컬러 재현 성능으로 다채로운 색감을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돌비 오디오, DTS 차세대 음원 공식지원 및 3W 고출력 스피커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빔 킹스빔은 최신 스마트TV 기능과 최신 버전 안드로이드 9.0OS 탑재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유튜브 등의 채널을 이용해볼 수 있다. 넷플릭스 정식 인증기기로서 간편한 시청을 지원하며 미디어 스틱 및 미디어 박스와 호환된다.

 

킹스빔은 신속한 무선 미러링 기능으로 3초만에 바로 연결되어 기다릴 필요가 없다. 노트북보다 가벼운 약 1.3kg 초경량 무게로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며 자체 키스톤 기능으로 -15도부터 +15도까지 조절해 수평을 맞출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고자 홈시어터, 홈시네마를 조성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라며, “킹스빔 프로젝터는 홈시네마를 위한 필수품으로, 화질 저하나 기능 제한 없이 개개인이 원하는 미디어를 시청할 수 있으며 집뿐만 아니라 캠핑, 사무실 등의 환경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입은 네이버 쇼핑 ‘나만의 영화관’ 공식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