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영주택, 평택 청북 5차 사랑으로 부영 임대 잔여세대 공급

전지선 | 기사입력 2020/10/29 [16:53]

부영주택, 평택 청북 5차 사랑으로 부영 임대 잔여세대 공급

전지선 | 입력 : 2020/10/29 [16:53]

 

부영주택은 경기도 평택 청북 5차 사랑으로 부영 임대아파트의 잔여세대를 공급중이다. 최근 서울을 비롯해 수도권 전셋값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상황에서 임대아파트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평택 청북 5차 사랑으로 부영은 지하 1층 지상 20층, 10개동, 전용면적 84㎡ 단일평형 총 741세대 규모로 조성돼 있다. 단지 내 부영그룹이 직접 운영, 관리하는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들어서 있어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단지 바로 앞으로는 청옥초등학교가 위치해 있고 인근에 청옥중학교, 청북고등학교가 있어 학세권 아파트로 손꼽힌다. 이 외에도 로데오프라자와 청북상업지구. 홈플러스 안중점 등 쇼핑시설도 밀집해 있다.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39번 국도를 통해 포승국가산업단지, 고덕산업단지 등으로 접근이 쉽고 서해안 고속도로 서평택 IC가 인접해 수도권 서부 및 서해안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청북 IC 진입을 통해 평택~제천간 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다.

 

개발호재에 따른 생활 편의성도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평택시는 오는 2023년 완공을 목표로 장기간 방치됐던 청북 골프장 부지를 명품 레포츠공원으로 조성할 계획이다. 앞서 청북택지지구 골프장 부지는 약 13만평으로 2004년 개발 계획이 승인됐으나 개발이 지연된 곳이었다. 

 

평택시는 특정 체육인을 위한 시설보다는 전 시민 누구나 이용하면서 지역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시설 도입을 추진할 예정이다. 활용도가 떨어지는 청북공설운동장은 시에 도움이 되는 지방산업단지 등으로 변경하는 한편, 골프장 부지는 축구장, 야구장, 테니스장 등 생활레포츠시설과 사색정원, 청북호수, 숲속식물원, 숲속학교, 숲길 등 종합적인 시설을 갖춘 명품공원으로 조성하고 향후 지방정원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