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레드폴 분당바버샵” 새로운 트렌드 제안

이다견 | 기사입력 2020/10/29 [17:07]

“레드폴 분당바버샵” 새로운 트렌드 제안

이다견 | 입력 : 2020/10/29 [17:07]

 


요즘 주위를 둘러보면 멋을 부리는 남자들을 많이 볼 수 있다. 또한 새로운 헤어 스타일, 패션에 대해서 관심을 갖는 사람들도 많다. 그만큼 세상이 많이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이에 레드폴 바버샵 분당점은 남성 두상에 맞는 헤어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레드폴은 전국에 30여 개의 브랜드를 갖고 있으며, 실력 있는 바버들에게 헤어 스타일 변신을 맡겨볼 수가 있다.”라며 “단순히 이발소라고 생각하기에는 많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내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에 어울리는 스타일 추천도 받아볼 수가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얼굴형에 따라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이 있다. 하지만 대부분 잘 모르고 있으며 단점을 부각시키는 헤어로 생활을 하는 분들도 있다.” 하지만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바버는 그 사람의 얼굴형, 모량, 이미지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추천해줄 수 있으며 정성껏 머리를 다듬어 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레드폴 바버샵은 포마드, 투블럭, 리젠트 컷 등의 헤어 스타일이 선보이고 있으며, 전국 매장 바버들 모두 체계적인 트레이닝 과정을 거쳐 이용사자격증을 취득하였다.

 

헤어 커트부터 면도, 스타일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레드폴바버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