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아이소이 맨스킨케어 ‘팩트맨 3종
▲ 사진=아이소이 맨스킨케어 ‘팩트맨 3종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화장품 전성분부터 제품의 효과까지 ‘팩트(fact)’를 중시하는 남성들을 위한 고기능성 남성라인 ‘팩트맨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올리브영 7년 1위 세럼 '아이소이 잡티세럼’의 기술력을 맨 라인에 접목한 것이다. 잡티케어부터 보습, 피부결 개선까지 임상 완료해 외부자극으로 상처받기 쉬운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팩트맨 3종’은 ▲팩트맨 블레미쉬 케어 부스팅 토너, ▲팩트맨 블레미쉬 케어 올인원 세럼 ▲팩트맨 블레미쉬 클렌징 젤로 구성되어 있다.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빠른 흡수와 산뜻하면서도 수분 가득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2030남성을 대상으로 잡티, 피부톤, 피부결 개선 인체적용시험을 모두 완료해 사용은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케어를 추구하는 남성들에게 적합하다.

 

아이소이 상품기획팀 정혜인 매니저는 “새로 선보인 팩트맨 3종은 화장품 마케팅 10년차 남직원이 직접 기획에 참여해 2030 남성의 피부고민을 깊게 고민하고 효과는 물론  향, 발림성, 마무리감까지 꼼꼼히 신경 쓴 라인” 이라며 “특히 ‘팩트맨 잡티올인원’의 경우 올리브영 에센스 7년 1위인 ‘잡티세럼’의 명성을 피부로 느껴보고 싶은 남성 고객, 그리고 거친 남성피부의 종합적인 고민을 간편한 케어하고 싶은 고객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