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더립 (THE LIP)이 국내 최대 연예인 크리에이터 기획사 및 라이브커머스 방송 제작사인 '쇼타임크루'가 할로윈데이를 맞아 개그맨과 스포츠 스타 등이 함께하는 온라인 자선파티 '할로윈 자선 파티 셀렉터데이에 참여한다.

 

셀렉터데이는 스타들이 온라인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 어려운 환경에서 지내고 있는 어린이들을 도울 수 있는 기부 행사다. 오는 30일 오후 8시 라이브커머스 더립(THE LIP) '에서 실시간으로 라이브 중계되며,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5곳에서 진행된다.

 

셀렉터데이에는 나몰라패밀리, 욜로코믹스, 낄낄상회를 시작으로 김학래, 심형래, 이세영, 하지영 등 개그맨 선·후배들이 대거 출격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전 배구선수 김요한, 전 유도선수 김민수와 래퍼 슬리피, 미스에스출신 래퍼 태혜영, 인플루언서 오채원 등 한자리에서 보기 힘든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약 50여명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 협력사인 라이브 커머스 방송 대행 빅션의 쇼호스트 전재혁, 황민지 등은 각각의 플랫폼에서 가누다 제품을 동시 방송할 예정이다.

 

스타들이 함께하는 '셀렉터데이'는 오는 30일 오후 8시 라이브커머스 더립(THELIP)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향후 이번 행사에 참여한 쇼타임크루의 셀렉터로 전속 및 파트너쉽 연예인들이 온라인 라이브커머스에 쇼핑호스트로 활동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