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보름이 10월 30일 SBS Plus 뷰티 예능 ‘트렌드 레코드’에 등장해 에너지 넘치는 매력과 함께 환절기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개한다. 

 

현재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 출연해 미모와 재력을 모두 겸비한 ‘장서아’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한보름은 방송을 통해 드라마와는 상반되는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을 보여준다. 

 

한보름은 이날 방송에서 가을을 맞아 건조해진 손을 쉽고 빠르게 케어할 수 있는 초간단 팩 만드는 법과 함께 ‘카디뷰 레미디 세럼’을 통한 헤어 관리법을 선보인다. 

 

평소 꿀피부와 탄탄한 보디라인을 자랑하는 배우 한보름은 평상시 애용하는 ‘이너뷰티’의 피부 개선 필수템인 ‘팜스빌 미인 콜라겐’과 ‘닥터스 이너스 핑크’를 통해 몸매 관리 노하우를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트렌드 레코드’는 트렌드 핫 아이콘인 소녀시대 써니, 걸스데이 유라, 배우 한보름의 출연한다.

 

‘어제보다 오늘 더 TRENDY하게!’란 콘셉트로 자타공인 트렌디 세터 MC들의 리얼 라이프를 통해 메이크업과 몸매 관리, 먹방, 쇼핑 등 워너비 스타들의 평범한 일상 속 뷰티 트렌드를 보여줄 예정이다.

 

배우 한보름의 솔직 담백한 뷰티 라이프는 10월 30일 금요일 밤 10시 20분 SBS Plus ‘트렌드 레코드’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