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_커피랑도서관
 사진제공_커피랑도서관

커피랑도서관 장덕성 대표는 지난 19일 1:1 맞춤 도서 구독 서비스인 ‘품격’을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품격’은 큐레이팅 전문가가 직접 고객의 연령, 관심사 등에 맞는 베스트 셀러 1권을 추천하고 고객이 지정한 장소까지 배소애주는 서비스와 커피랑도서관 2시간 이용권 5장을 지급하는 서비스로 이루어졌다.

 

큐레이팅 전문가가 직접 고객에게 잘 맞는 도서를 추천해주므로 소비자는 굳이 서점에 가거나 이북리더기 사이트 등에서 책을 알보고 구매할 필요가 없어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또한 이용권을 쓰면 핸드드립 커피 외 20여종의 음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도서 구독 서비스 ‘품격’은 10월 22일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오픈했으며 와디즈 알림 신청 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관계자는 “요즘에는 생활이 바빠 책을 읽는 분이 많지 않지만 그 가운데서도 꾸준히 독서를 하는 분을 위해 도서 구독 서비스를 론칭하게 되었다. 이용권은 전국 100여 매장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으니 가까운 곳에서 편하게 이용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본사 전국 매장에서는 유인 시스템을 적용해 실시간으로 위생, 소독, 방역 관리를 하고 있으며 찾아오는 분이 모두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니 참고하고 방문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