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_라이프로
 사진제공_라이프로

로봇청소기 브랜드인 라이프로가 10월 29일부터 11월 16일까지 신제품 'RX10'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RX10은 동급 최강 스펙 로봇청소기로 LDS(초정밀 레이저 거리 측정 센서)를 사용해 정밀히 실내를 파악하는 기술이 탑재되어 있다. 또, 최대 3000PA의 강력한 흡입력과 5,200mAh옹량을 가진 대용량의 LG 배터리 셀을 사용하여 최대 180분 동안 청소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넓은 집도 걱정이 없다는 것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전용 리모컨과 방습패드를 사용한 점도 주시해야 할 부분이다. 이 점은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것으로 물걸레 청소까지 그 영역을 넓혔다. 더불어 미세먼지로 고통 받는 시대에 H14필터와 3중 필터를 사용하여 초 미세 먼지를 고려한 부분도 보인다.

 

한편, 라이프로의 신제품 RX10 예약 판매에 참여할 경우 기본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특별 사은품인 고무 메인 브러시와 H14등급의 필터 2개, 물걸레 2개의 사음품을 제공한다.

 

라이프로는 ‘복잡함 버리고 실용성으로 채웠다’, ‘기본에 가장 충실’ 이라는 모토를 실현한 RX3 모델을 지난 27일 출시한 바 있다. 자동 모드, 모서리를 따라 청소하는 엣지 모드, 지그재그 주행이 특징인 자이로모드, 집중적인 청소가 가능한 집중모드 등의 7가지의 청소모드를 가지고 있는 이 제품은 11번가에서 단독판매를 하고 있으며, 현재 출시 기념 사은품으로 H14 등급의 필터를 2개씩 증정하고 있다. 

 

업체관계자는 “제품에 대해 안정성이 뛰어난 LG 정품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하여 최대 120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며 “더불어 어플과 와이파이가 없이도 리모컨으로 조작이 가능한 점을 통해 젊은 층부터 노년 층까지의 사용 범위를 넓혔다”고 말했다.

 

이어, “내구성이 뛰어난 BLDC모터의 사용은 기존의 로봇청소기들에 비하여 사용을 길게 하며 성능을 유지할 수 있게 하고, 속도 제어까지도 더욱 정밀히 할 수 있게 하였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이프로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으며 한국소비자평가, 한국소비자감동지수까지 1위를 연달아 차지하며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안심 브랜드로 점차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