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골드 파트너사 ㈜에어키는 시스코 글로벌에서 진행한 ‘시스코 APJC 파트너 이노베이션 챌린지 2020’에서 한국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시스코 APJC 파트너 이노베이션 챌린지는 시스코 파트너사로 하여금 개발역량을 발전시키고 시스코 기술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실시되는 연간 행사로 알려져 있다.

 

에어키는 이번 행사에서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병원 내 감염 및 위생 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요즈음, 의료진들의 손 위생(Hand Hygiene) 모니터링 시스템과 감염자 밀접 접촉자 추적 시스템, 병원 내 냉장고 온도 관리, 환자 및 의료진 안전 관리 등의 통합 스마트 병원 솔루션(Total Smart Hospital Solution)을 개발하여 에어키만의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해왔다는 점을 인정받았다.

 

이와 더불어 지난 20~21일, 양일간 진행된 시스코 공식 개발자 행사인 DevNet Express에서 에어키가 개인 및 팀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였으며, 20일 진행된 시스코 EN APL 파트너 대상의 EN Genius 경진대회에서도 두 개의 트랙에서 각 1위와 2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기도 하였다.

 

한편 에어키는 2002년 창립 이래 유무선 네트워크 인프라의 다양한 데이터를 활용한 ‘사용자 경험(Customer Experience) 중심’의 솔루션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계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는 기업부설 연구소에 인력 및 비용 투자를 아끼지 않는 이유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