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법무법인 더킴로펌 창원본사
▲ 사진: 법무법인 더킴로펌 창원본사

법무법인 더킴로펌(대표변호사 김형석. 이하 더킴로펌)은 최근 부장검사출신 변호사 및 형사전문변호사를 대거 영입하면서 형사사건의 로펌시대를 본격적으로 열어가고 있는 중으로, 하반기 전문 변호사들을 대거 영입하며 확장을 위한 몸집 불리기에 본격화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더킴로펌은 경남 지역에서 가장 많은 변호사들이 소속되어 있는 대형 로펌으로 ‘고객이 원하는 로펌의 경쟁력의 본질은 우수한 변호사’라는 가치를 기본으로 하고 있기도 하다. 금번 변호사 영입은 이를 기반으로 연봉 및 업무환경에서 업계 최고대우를 약속하며 진행되고 있는 것이라는 게 로펌 측 설명이다.

 

 

더킴로펌은 형사 및 기업분야를 두 축으로 성장해왔고 미국변호사 뿐만 아니라 영국변호사까지 소속되어 있는 미국식 정통로펌의 형태로 구성되어 있는 곳으로써 민사소송, 형사소송, 기업자문, M&A(인수, 합병), 국제거래 등 각 분야에서 전문변호사들이 유기적으로 업무를 공유하면서 결과를 이끌고 있다. 

 

더킴로펌의 형사법 그룹은 창원지방검찰청 부장검사출신인 윤형윤 변호사를 필두로 경남에서 1호로 대한변호사협회에서 형사전문변호사로 등록된 김형석 대표변호사와 평검사출신 변호사가 검사출신 변호사 형사사건 특화팀을 이끌고 있다. 더킴로펌의 형사법 그룹은 수사초기 단계부터 경찰, 검찰, 법원 단계까지 전과정을 변호사가 동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여 법률적 변론뿐아니라 의뢰인 심기경호 및 변론까지 철저히 수행하고 형사사건 분야 결과에서도 지속적으로 좋은 결과를 이끌어내고 있다.

 

더킴로펌의 민사법 그룹은 대규모 금융소송, 건설소송 등 특수소송부터 사해행위취소송, 대여금소송, 건물명도소송 등을 포괄하여 담당해오고 있고, 요건사실론 위주의 법리적 다툼과 사실인정을 위한 증거다툼 모두에 우수성을 법조에서 인정받고 있다고 전했다.

 

더킴로펌은 경남 전지역 수사기관 및 법원 사건에 특화되어 왔고 대표이사 횡령 배임, 공무원 뇌물수수, 뇌물공여, 사기고소, 강제추행, 강간, 특수상해, 음주운전 등의 사건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기업인수합병과 기업자문분야에서 매년 큰 성장세를 이뤄 나가고 있다. 

 

더킴로펌을 이끄는 김형석 대표변호사는 사법고시(47회, 사법연수원 38기), 고려대법대, 창원상공회의소 자문, 등 대한변호사 협회가 인증한 형사전문변호사로서 기업법 분야 및 특수형사사건 분야에서 좋은 결과를 이끌어내고 있다.

 

그밖에도 형사 및 이혼전문변호사, 부동산소송전문변호사 등 각 분야에서 대한변호사협회에서 인증한 전문변호사와 미국변호사, 영국변호사 등 해외법률전문가가 소속되어 있는 기업 및 형사로펌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