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의 거리, 제각각의 개성을 살리기에 제격인 곳. 홍대는 오래 전부터 젊음의 창구라 불리어 왔던 곳이다. 계절마다 옷이 바뀌거나 색이 바뀌는 것은 당연하겠지만 이 곳만의 감성은 단순한 카피(copy)로는 따라잡을 수 없는 무언가가 있다. 

 

이 곳에 헤어샵 '더 부띠끄'가 5호점을 오픈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그 만의 전매특허인 친근함에 강남권에서 습득한 고급스러움까지 더해 홍대와 합정 그 사이에 새 둥지를 튼 것이다. 

 

거주지에 위치한 '더 부띠끄 합정점'은 2층짜리 주택 건물을 모두 사용하고 화이트와 우드톤의 부드럽고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는 물론 따로 분리되어 있는 공간까지 자랑하며 많은 이들의 만족을 채우고 있다. 1층 야외 테라스에는 긴 화이트 벽면으로 자체적인 포토스팟 역할을 하는 것은 물론 2층 프라이빗룸은 번잡하지 않은 공간에서 기분전환 하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까지 수용한다. 

 

더 부띠끄 합정점 현주원장은 오픈을 알리며 많은 분들에게 우리만의 편안함과 세련된 분위기, 그리고 트렌디한 고객들의 니즈와 소통함으로써 한 걸음 더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더 부띠끄 합정점은 고객들에게 직접 다가갈 수 있도록 런칭쇼를 앞두고 있어 당일 바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시술 할인권이나 크리닉 이용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홍대를 비롯한 인근 동교동, 서교동, 연남동 등에서도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는 홍대역미용실 더 부띠끄 합정점은 주중 11:00시부터 밤 10:00시, 주말 11:00시부터 밤 08:00시까지 오픈하고 있으며 네이버예약을 활용하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