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농촌융복합산업인증사업자협회
▲ 사진제공= 농촌융복합산업인증사업자협회

 

(사)농촌융복합산업인증사업자협회(고태훈 회장)는 지난 28일 금산흑삼㈜에서 협회 자문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고태훈 회장은 앞으로 자문위원들의 소중한 의견은 협회 전 분야에 걸쳐 정책을 수립하고 추진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올해 코로나19로 인하여 농촌융복합산업의 새로운 판로(온라인)에 역점을 두고 국민과 함께 건강하고 좋은 제품을 구현하기 위한 홍보에 노력할 것이라며 자문위원들의 풍부한 지식과 지혜의 뜻을 모아 적극적으로 조언해줄 것도 당부하였으며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세계 팬데믹, 기상 및 경제 사항 가운데 협회 회원들의 다양한 의견이 실제 농촌융복합산업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자문위원회를 더욱 내실 있게 운영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밝혔다.

 

앞으로 농촌융복합산업인증사업 경영체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필요한 모든 법률(변리사, 변호사, 행정사, 세무사, 노무사)은 협회 자문위원회를 통해 정확하고 소상히 알리는 가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올해 위촉된 6명의 정책자문위원은 변리사, 변호사, 행정사, 노무사, 세무사 등 다양한 분야의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인사들로 구성되었으며, 2022년 10월 28일까지 활동할 예정이다. 

 

이번 위촉식에는 고태훈 회장을 비롯한 본회 이사, 감사(각 지역 협회장)께서 참석하여 앞으로 협회 정책 추진방향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