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SNS체험단 무비씨네와 함께 영화 관련 다양한 콘텐츠 확산 활동/필수 임무 완료와 동시에 수료증 수여, 2기는 내달 중순 모집 예정

 사진제공_무비씨네
 사진제공_무비씨네

영화SNS체험단 무비씨네가 지난 7~8월 2달간 진행 되었던 서포터즈 1기가 마무리 되었다고 전했다.

 

올해 오픈한 ‘무비씨네’는 국내 최초 영화 전문 SNS체험단 사이트로 개봉예정영화, 상영영화 등의 작품을 SNS채널을 통해 컨텐츠를 생성하고 확산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무비씨네 서포터즈들은 두 달 동안 서포터즈로 활동했으며 2주 간격으로 4개의 미션을 수행하며 주 1회씩 컨텐츠를 생성하여 총 8개의 컨텐츠를 만들어 제출했다. 서포터즈 미션으로 #무비씨네 #개봉예정영화 #인생영화 #한국영화 등 다양한 키워드를 제시했고 그에 맞는 자신만의 컨텐츠를 기획하도록 제안했다.

 

최종 미션을 완료한 서포터즈들은 ”(고주현)무비씨네 서포터즈를 통해 영화와 더 가까워지고, 사랑하고 됐습니다”, “(심유진)기대되는 영화에 대한 평도 남기고 홍보도 하면서 영화 제작사와 조금 더 각별해진 느낌도 들었고, 격주 자유주제를 통해 평소 특정 영화에 대한 생각을 정리해보는 시간도 가질 수 있어 정말 즐겁고 유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참여할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임혜정)영화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값진 경험이었고 영화 마케팅의 꿈도 더욱 단단하게 굳힐 수 있는 마음을 다질 수 있었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무비시네는 서포터즈 2기는 11월 중순 모집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