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 컨셉으로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카페희다’가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 입점했다. 29CM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온라인 셀렉트숍으로, 멋을 아는 사람들이 즐겨 찾는 인터넷 기반 쇼핑몰이다.

 

카페희다는 독특한 감성의 컨셉과 신선한 수제 우유로 SNS에서 크게 유명세를 타며 단숨에 유니크한 카페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29CM 입점으로 옛 감성이 그대로 녹아 있는 카페희다의 대표 메뉴를 전국 어디서나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유리병에 담긴 수제 우유는 식사 대용, 간식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데다 보관이 쉬워 다양한 맛을 한꺼번에 구입하는 고객이 많다. 카페희다는 온라인 주문 고객들 역시 신선한 우유를 즐길 수 있도록 이중 보냉팩, 아이스팩, 스티로폼을 활용한 포장으로 변질 우려를 크게 낮췄다.

 

특히 우유는 신선 식품인 만큼 카페희다는 모든 제품을 주문 즉시 제조할 계획이다. 선주문 후제조 시스템으로 만들어진 카페 희다의 제품은 전국 어디든 전날 저녁 출고하여 1일 이내에 배송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카페희다 관계자는 “본사에서 지역별 데이터를 취합해 주문 고객이 많은 지역을 파악하여 분석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어디서나 편하게 드실 수 있도록 배송 서비스를 오픈했으며, 29CM뿐 아니라 쿠팡,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서도 만나보실 수 있다”고 전했다.

 

비대면 서비스의 확산으로 온라인 거래 및 배달 주문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카페희다의 이러한 행보는 브랜드 가치 상승과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