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노블레스뷰
▲ 사진제공= 노블레스뷰

 

오늘날 남녀의 연애, 결혼 문제는 가장 풀기 어려운 문제 중 하나로 꼽히는데, 이에 결혼적령기에 다다른 남녀들은 전문적인 도움과 만남의 기회를 얻고자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뷰의 김수진 원장이 성혼율을 높이는 세심한 만남을 주선해 화제가 되고 있다. 김수진 원장은 회원들이 평생의 인연을 만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도움을 주고 있다. 

 

압구정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뷰의 김수진 원장을 만나 성혼율을 높이는 만남주선 비결에 대해 더욱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Q. 커플매니저를 하게 된 계기는?

A.  원하는 이성상을 연결해 준다는 매력적인 지점 때문에 커플매니저라는 직업에 끌리게 되어 결혼정보 업계에 발을 들이게 되었다.

 

Q. 높은 성혼율로 주목받고 있다, 자신만의 만남주선 노하우가 있다면?

A. 남녀의 만남을 주선할 때 중요한 것은 1회성 만남으로 그치지 않고 교제로 이어 갈 수 있도록 조건 뿐만 아니라 서로의 성향이나 취미 등도 제대로 파악해 매칭해야 한다. 만남을 가지는 과정에서 공통의 관심사나 이야기거리 그리고 공감대란 부분에서 연애부터 성혼까지 이뤄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Q. 성혼에 이르기 위해 준비해야 할 것은 무엇인가?

A. 비혼주의자가 아닌 이상 젊은 미혼남녀들에게 있어서도 결혼은 여전히 '인륜지대사'이다.  따라서 반려자를 찾는데 시간이 걸리더라도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는 의지와 마음가짐을 필요로 한다.

 

Q. 고객들이 결혼정보업체 선택 시 반드시 알아야 할 점은?

A. 결혼정보업체 선택 시에는 체계적인 매칭 시스템 아래 성혼 위주의 만남을 진행하는지 여부를 우선 확인해야 한다. 또한 전문적인 노하우와 경험을 보유한 매니저가 상담 시 자신이 원하는 이상형을 최대한 접근하여 매칭해주는지도 체크해봐야 한다.

 

상류층 결정사를 넘어 VIP성혼프로젝트 만남과 성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압구정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뷰는 최고의 전문매니저와 프로그램을 통해 차별화되고 전문화된 초혼, 재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 확인 및 회원 가입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