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을 가지고 있는 디자인은 하나부터 열까지 적용되지 않는 곳이 없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각 기업체의 성격을 보여주는 브랜드 디자인부터 제품 패키지, 웹 사이트, 카탈로그 등 활용되는 영역은 매우 다양하다. 그만큼 디자인이 우리 생활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올바른 디자인은 다양하고 창의적이면서도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과 고유의 정체성을 담고 있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디자인 업체 선정 시 1:1 맞춤 분석 및 상담과 함께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대전디자인회사 ‘디엠엑스(DMX, 정덕열 대표)’가 타사와는 차별화된 감각과 수준 높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디자인 결과물을 선보이고 있다.

 

디엠엑스(DMX)는 2016년 설립된 디자인과 기술연구소의 협업으로 ONE-STOP 개발이 가능한 종합솔루션 회사다.

 

각 분야에서 10년 이상 경력을 가진 전문가들이 상주해있으며 부서간의 협업을 통해 기존에는 없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한다.

 

대전디자인업체 디엠엑스(DMX)는 ▲브랜드 디자인 ▲패키지 ▲웹/GUI ▲카탈로그 및 브로슈어 ▲전시부스 ▲R&D 등 다방면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빠르게 변화하는 변화와 클라이언트의 요구사항을 세심하게 분석하여 창의적인 디자인 제작물을 제공하며 최종적으로 고객의 목표를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디엠엑스(DMX)의 제품 디자인은 시장 진출과 존립 기반의 마케팅 전략으로, 제품에 대한 이해와 세밀한 분석 결과를 중심으로 전문적인 디자인을 지원한다.

 

아울러 R&D는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정밀한 3D로 현실화하여 제품 개발에서 양산까지 시간 및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최적의 설계 방향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디엠엑스(DMX)는 대전디자인기업으로서 다수의 인증서와 특허를 취득했다. 17여 개의 협력기관 및 20여 곳의 파트너사와 함께 하고 있으며 최근 2020 우수산업디자인상품(코지움)에 선정되는 등 우수 디자인기업으로 인정 받은 바 있다.

 

디엠엑스(DMX) 정덕열 대표는 “자사는 고객의 디지털 비즈니스 목표를 실현해줄 디지털 전문가 컨설팅 그룹으로,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라며, “현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하는 대전디자인업체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디엠엑스(DMX)’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