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인테리어 및 가구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는 추세다. 특히 가구는 교체를 해 주는 것 만으로도 집안의 분위기를 바꿔 볼 수 있어서다. 최근에는 신혼부부 및 입주 가구 등을 구매하기 위해 발품을 파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수입가구를 찾기도 한다.

 

수입가구 전문점인 미라지가구는 북미지역의 선진 라이프 스타일을 만날 수 있는 브랜드로 미국 내 탑 브랜드 제품들을 선별해 수입 및 판매를 하고 있으며 개개인의 취향 및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국내 지역별 쇼룸도 운영하고 있고, 미국에서 직영 매장도 오픈되어 있어 신뢰성도 갖추고 있으며, 미국 및 유럽의 깐깐한 환경 기준을 통과한 친환경 소재 사용의 제품은 물론 명품 수입가구 제품도 판매하고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품격 높은 재질, 유행을 따르지 않고 개성 넘치고 세련된 제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트랜드인 모노톤 공간 연출에 있어 다양한 컬러감을 가진 가구를 이용해 인테리어를 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수입가구 전문 미라지가구 관계자는 "미라지가구에서 현재 수입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은 고퀄리티의 모델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으며,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가치를 그대로 느껴 볼 수 있다”면서 “특히 컬러의 다양함과 재료의 다채로움으로 인하여 신혼가구, 입구 가구 등을 선택하고자 하시는 분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전문가와의 카운셀링을 통해 현명하게 수입가구를 구매해 볼 수 있는 미라지가구는 다양한 행사도 진행하고 있어 부담 없이 가구 선택을 할 수 있다" 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