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가격 안경점'으로 유명한 '으뜸플러스안경'이 대구시지점을 오픈한다. 특히 으뜸플러스안경은 유통과정을 없애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식약처신고 정품 안경렌즈만 취급해 고객 신뢰를 실현하고 있는 브랜드라는 점에서 새 지점 오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으뜸플러스안경 대구시지점은 공장직거래와 대량 구매시스템으로 유통마진을 없애고, 거품 없는 가격으로 고스란히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돌리는 착한 안경점이다. SBS '생활경제'에 자주 바꿔도 비용 부담 없는 안경원 편에 방송될 만큼 고가의 제품을 공장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높은 할인율을 자랑하면서도 품질을 잃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으뜸플러스안경은 식약처 신고 정품 브랜드 안경 렌즈만 취급하는 곳으로, 질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해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는 중이다.

이와 함께 대구 안경 으뜸플러스안경 대구시지점은 365일 누진다초점렌즈를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시야가 넓고 어지러움을 줄인 으뜸플러스안경의 '완전 개인 맞춤형' 프리폼 브랜드 누진다초점렌즈는 66,000원부터 판매한다.

 

이외에도 가벼운 고급 TR 안경테와 초발수렌즈 굴절율 1.55(안경, 렌즈 세트)가 9,000원인 것은 물론, 85,000원 가격의 트렌디한 동글이안경 쿠잉을 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깃털처럼 가벼운 브랜드 티탄안경도 으뜸 특가를 진행한다. 티라미슈는 129,000원에서 29,000원으로, 사파이어는 155,000원에서 33,000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으뜸플러스안경 대구시지점 관계자는 “청광보호 렌즈의 경우에도 으뜸 할인가인 1만원대 부터, 초발수 코팅렌즈도 6천원대부터 판매하고 있다. 도매가격을 연상시키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시지 안경을 대표하는 고객 신뢰 매장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수성구 안경 으뜸플러스안경 대구시지점은 신매역 5번 출구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브랜드콘택트렌즈인 아큐브, 바슈롬, 알콘 등 모든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전 제품 할인은 물론 안경테, 안경렌즈, 콘택트렌즈까지 전 제품을 놀라운 할인율에 365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