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무슈는 20FW 맞아 삼중지 수면조끼, 내복, 먼지없는 토퍼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무슈에서 이번, 겨울 시즌을 위해 새롭게 출시한 삼중지 수면조끼와 내복은 편안함을 입은 듯마치 안 입은 것과 같은 가벼움과 따뜻함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신생아부터 걸어다니는 아이까지 쌀쌀한 계절에 미리 대비하는 아이템으로 실내복과 수면조끼와 세트구성은 벌써부터 관심이 높다.

 

무무슈의 와이드베개는 베개를 잘 베지 않는 아이, 뒹굴고 자는 아이들을 경향하여 만들진 베개로 양옆이 길게 제작되어 베개를 베고 자는 습관을 길어주어 편안하고 안정된 잠자리를 제공해준다.

 

충전재는 마이크로화이버 원단을 사용해 집먼지 진드기와 유해물질을 차단시켜줘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캐릭터의 귀와 발 모양 디테일이 더해져 디자인에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먼지없는 토퍼는 저자극 토퍼로, 범퍼뿐 아니라 바닥, 침대 어디에나 활용할 수 있어 겨울철 보다 편안하고 포근한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20온스 도톰함으로 배김 없이 포근한 솜의 쿠션감으로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만족도가 높다. 또 사방 모서리 봉제로 세탁 후에도 변형이 없어 튼튼한 디테일까지 챙길 수 있다. 컬러는 유행 타지 않고 오랜 시간 사용해도 촌스럽지 않게 느껴지는 모던한 컬러로 디자인되어 다양한 인테리어에 아기토퍼로 적용할 수 있다.

 

무무슈 관계자는" 20FW 시즌 무무슈가 자신있게 내놓은 신상품 모두 출산선물과 돌, 백일잔치 등 정성이 담긴 선물로 제격" 이라며 "다양한 무무슈 신상품과 함께 한층 따뜻하고 즐거운, 겨울을 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무슈가 출시한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무무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